GS칼텍스는 전국 사업장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의 사회공헌기금 마련에 나선다고 8월3일 발표했다. 매칭 그랜트는 임직원이 매달 일정금액을 지정계좌 또는 지정단체에 기부하면 회사도 동일한 금액을 내놓는 방식이다. GS칼텍스는 급여에서 매달 일정금액을 지정계좌로 자동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지원대상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 2006년부터 근무시간에 자원봉사활동이 가능한 유급봉사제도 도입도 적극 검토중이다. GS칼텍스의 이청 조직문화팀장은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효과적으로 유도할 것으로 판단해 매칭 그랜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화학저널 2005/08/04>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폴리머] GS칼텍스, 쿠션 화장품용 PP 공급 | 2024-06-18 | ||
[올레핀] GS칼텍스, 기능성 화장품 원료 공급 | 2024-06-13 | ||
[화학경영] GS칼텍스, 국제유가 상승에 여유 | 2024-05-10 | ||
[환경화학] GS칼텍스, 이산화탄소 포집 본격화 | 2024-04-17 | ||
[석유정제] GS칼텍스, 상반기 정기보수 완료 | 2024-04-08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