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에서 5번째 ESG센터 개소 … 지역사회 플래스틱 수거해 원료화
강윤화 책임기자
화학뉴스 2025.08.20 롯데케미칼(대표 신동빈·이영준·황민재)이 부산에서 폐플래스틱 자원 순환체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플래스틱] CJ제일제당, 롯데케미칼과 소재 개발 MOU | 2026-06-26 | ||
| [석유화학] 롯데케미칼, 나프타 수입신용장 한도 확대 | 2026-06-23 | ||
| [석유화학]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물적분할까지 “완료” | 2026-06-02 | ||
| [리사이클] 도시유전, 폐플래스틱 재생원료 글로벌 공급 | 2026-05-27 | ||
| [석유화학]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2일 앞당겨 “재가동” | 2026-05-27 |





















로 문을 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