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브랜드로 고객만족경영 … 글로벌 경쟁력 제고 일환 삼성석유화학(대표 허태학)이 서비스 브랜드 3ㆍ2 way를 런칭했다.삼성석유화학은 11월1일 울산사업장 대강당에서 국내 B2B 부문 최초로 서비스 브랜드를 도입하고 선포식을 가졌다. 서비스 브랜드 3ㆍ2way는 <3차 산업의 서비스 마인드로 2차 산업을 영위하는 삼성석유화학의 혁신가치>를 함축하고 있으며 경쟁력 제고를 위한 토탈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추구한다. 삼성석유화학은 4월 글로벌 PTA(Purified Terephthalic Acid) Market Driver로서의 지위를 확립하기 위한 토탈 마케팅을 선언하고 브랜드, 감성, 관계, 솔루션 마케팅의 4대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화학저널 2005/11/02>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화학경영] 삼성종합화학, 삼성석유화학 합병 | 2014-04-02 | ||
[화학경영] 제일모직·삼성석유화학 합병 가능성 | 2013-11-05 | ||
[화학경영] 삼성석유화학, 탄소섬유로 새 출발 | 2013-08-07 | ||
[EP/컴파운딩] 삼성석유화학, PTA에서 탄소섬유로 | 2013-06-20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무기화학/CA] 삼성석유화학, 개미산은 골칫덩어리 | 2013-12-13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