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케미칼, 첫 지속가능 경영보고서 발간
|
웅진케미칼(대표 박광업)이 첫 지속가능 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웅진케미칼은 9월14일 2007-09년의 지속가능 경영활동 성과를 담은 보고서를 처음으로 발간했다고 발표했다. <화학저널 2010/09/14> |
한줄의견
관련뉴스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폴리머] 일본, 폴리올레핀 3사 통합 “첫걸음” | 2026-01-28 | ||
| [합성섬유] 합성섬유, 일본 메이저 사업재편 “첫발” | 2026-01-09 | ||
| [엔지니어링] 삼성E&A, 미국 저탄소 암모니아 공사 첫삽 | 2026-01-06 | ||
| [인사/행사] HS효성, 첫 전문경영인 수장 탄생 | 2025-12-09 |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 [올레핀] 일본, 바이오화 기술 선도 LG화학은 이제 첫걸음 뗐다! | 2026-03-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