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투입해 매출 3배 확대 … 농업ㆍ식량 및 환경 분야 주력
화학뉴스 2011.05.20
DuPont이 아세안(ASEAN) 시장에 신제품을 적극 투입함으로써 2020년까지 ASEAN 지역 매출을 3배로 확대할 방침이다.
DuPont은 아세안 지역 매출이 2010년 약 10억달러에 달했으며 앞으로도 연간 10%대 성장이 전망되고 있다. DuPont은 식량의 수확량 향상, 석유의존 절감, 친환경을 키워드로 농업, 식량, 에너지, 전자ㆍ자동차, 인프라관련 등 각 분야에서 아세안 공급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농업ㆍ식량 분야에서는 기능 및 환경특성이 뛰어난 신규 살충제 석유의존 절감의 일환으로 태양전지, 바이오연료, 폴리머의 금속대체에 의한 자동차 경량화 등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인간ㆍ환경보호 부문에서는 DuPont의 연구개발비는 2010년 17억달러로 2010년에만 약 1800개의 신제품을 투입했다. 2011년에도 막대한 연구개발비를 투자해 2008년 인디아 Hyderabad에 건설한 또 인재확보에도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어 아세안 지역에서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확충하고 종업원도 2020년까지 3배로 늘릴 방침이다. <화학저널 2011/05/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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