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표시제도 시행으로 활성화 … 성장영역 에너지음료 주목
화학저널 2015.08.17
일본 식품·음료 시장은 편의점을 중심으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드링크류 판매가 증가하고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중장년층과 미용 관련제품 이용을 습관화하는 여성이 늘어나면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소재에 대한 과학적 근거가 상품을 선택하는 기준으로 중시되고 있다. 아울러 2015년 4월부터 식품의 기능성 표시 제도가 실시됨에 따라 식품·음료기업들이 신제품 개발을 적극화하고 있어 기능성 식품소재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제약기업들이 잇따라 출시하고 있는 에너지음료도 성장영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건강식품 시장은 중장년층의 구매욕구 상승으로 건강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상품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화학저널 2015년 8월 17일>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제약] 삼성에피스, 일본시장 진출 본격화 | 2025-06-09 | ||
[무기화학/CA] 시안화나트륨, 일본시장 개척하라! | 2025-01-02 | ||
[식품소재] 건강식품, 일본시장 8조원 성장 | 2024-08-06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무기화학/CA] 소다회, 일본시장 회복세에도… | 2020-06-12 | ||
[파인세라믹] 파인세라믹, 일본시장 32조원 성장 | 2020-05-08 |
수탁사 | 수탁 업무 및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미래 이포스트 | 상품 배송 | 서비스 목적 달성시 또는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한까지 |
LG U+ | 구독 신청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 대행 | |
홈페이지코리아 | 전산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주소 자동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켐로커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성명, 회사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원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를 위함 (2) 부서명/직위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마케팅에 활용 (3)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팩스,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결제 진행사항 통보,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불만처리 등을 위함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없이 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