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안정제 신제품 6개 추가생산 … 점유율 확대 위해 전략적 투자 BASF가 플래스틱 UV안정제 브랜드인 Uvinul 라인에 Benzotriazole계 5개와 HALS(Hindered Amine Light Stabilizer)계 1개를 비롯한 6개의 신제품을 추가한다고 밝혔다.Specialty 부문에 적용되나 일반 Polyolefin과 EP(Engineering Plastic)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BASF의 플래스틱 첨가제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인 Clemens Karg은 “UV안정제를 비롯한 플래스틱 첨가제는 전략적으로 성장가능성이 큰 부문으로 BASF는 글로벌 서비스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며 신제품 출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표명했다. 한편, BASF의 2004 2/4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3% 증가한 93억유로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도 44% 증가한 12억달러로 집계됐다. <심주영 기자> 표, 그래프: | BASF의 경영실적 비교 | <화학저널 2004/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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