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초청 상생협력 프로그램 … 47개 아이템 선정 및 발표
화학뉴스 2011.12.16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SMD)가 부품ㆍ소재의 국산화를 위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협력(Cooperation)과 성장(Growing Up)을 의미하는 <코-업 페어>는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가 AM-OLED 관련 부품ㆍ소재 기술의 국산화를 위해 매년 2차례 실시하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으로,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의 협력기업은 물론 거래하지 않는 기업도 참여할 수 있다. <화학저널 2011/12/16> |
제목 | 날짜 | 첨부 | 스크랩 |
---|---|---|---|
[전자소재] 삼성, AM-OLED 장악력 확대한다! | 2018-06-01 | ||
[전자소재] 삼성, AM-OLED 독주 가능할까? | 2017-02-16 | ||
[전자소재] AM-OLED, 삼성-중국 경쟁 “활짝” | 2015-09-17 | ||
[전자소재] 삼성, AM-OLED 패널 중국 공략 | 2015-08-13 | ||
[전자소재] 삼성D, AM-OLED 중국공략 가속화 | 2015-01-27 |